안녕하세요. 림브레이크 모델 싯 포스트 클램프 부품을 하남 트위터바이크샵에 주문 부탁드린지 18일정도 됐는데 언제 들어오는건가요? 트위터 부품 수급이 안된다는 평이 많아서 3주이상 걸리는건 아닌지 걱정도 되고 제가 걱정하니 대리점 사장님도 곤란해 하시게 되고 난감하네요.
안녕하세요. 림브레이크 모델 싯 포스트 클램프 부품을 하남 트위터바이크샵에 주문 부탁드린지 18일정도 됐는데 언제 들어오는건가요? 트위터 부품 수급이 안된다는 평이 많아서 3주이상 걸리는건 아닌지 걱정도 되고 제가 걱정하니 대리점 사장님도 곤란해 하시게 되고 난감하네요.